음악/음악 추천

(듣기/가사) 로이킴 - 도통 모르겠네

or 캣슈 2021. 12. 31. 08:44
SMALL

오늘도 여러분께 숨겨진 명곡을 추천 드리려 이렇게 포스팅 해 봅니다. 오늘의 주인공은 가수 로이킴의 '도통 모르겠네' 입니다.

 

오늘 추천 드릴 '도통 모르겠네'가 수록된 로이킴 정규 1집 앨범. 봄봄봄과 타이틀 곡 Love Love Love로 이름을 알린 앨범이죠. 하지만 이외에 다른 수록곡들도 정말 좋으니 꼭 한 번 들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.

 

그리고 오늘 추천 드릴 '도통 모르겠네'는 7번 트랙에 수록되어 있습니다. 매우 잔잔한 느낌의 곡 인데요, 고음이 전혀 없고 자극적인 가사도 없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선 좀 지루할 수도 있는 곡 입니다. 하지만 정말 맑은 물 처럼 깨끗하고 조용한 분위기이기 때문에 마치 힐링 캠프에 온 듯 마음이 차분해 지면서 조금은 설레는 그런 오묘한 감정을 만들어 내는 게 이 곡의 진정한 매력인 것 같습니다.

 

로이킴 - 도통 모르겠네 「듣기 및 가사」

작사: 로이킴
작곡: 로이킴
편곡: 정지찬

<1절>

언제 너의 손을 잡으면 될까

도통 모르겠네


앞에 있는 영화 내용은 뭔지
궁금하지도 않네


지금 이때다 나는 꼭 잡을 테다
하면 시간은 다 갔네


영화가 거의 끝날 때쯤에 그래
에이 모르겠다 하며 손을 뻗었지만


아~ 빨개진 그대 얼굴 보며 나는

더욱 설레이네


아~ 그대가 고갤 돌려 나를 보면

나는 그냥 웃네

 

<2절>
언제 네 입술을 맞추면 될까

도통 모르겠네


너의 집 앞은 가까워 오고
미쳐버리겠네


지금 이때다 나는 다가갈 테다
하면 정적만 흐르네


통금시간이 거의 다 됐을 땐 그래
에이 모르겠다 하며 나는 다가갔네


아~ 빨개진 그대 얼굴 보며 나는
더욱 설레이네


아~ 그대가 고개 들고 나를 보며
나는 다가가네

 

 

어때요~ 조금 힐링이 되셨나요? 오늘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.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, 다음에도 좋은 곡을 찾아 들고 나올테니 많이 기대 부탁 드립니다.

'음악 > 음악 추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(듣기/가사) 엠씨더맥스 (M.C the MAX) - Blink  (0) 2021.10.24